• 수강후기

제과후기

최*지 | 2026.05.29 14:50 | 조회 92
제빵 수업 끝내고 제과도 이어서 같은 강사님께 수업들었습니다.
단순히 시험 후 자격증 취득뿐 아니라 실전에서도 적용할 수 있는
팁들을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.
구미 일타강사님입니다.
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
292개(1/15페이지)
수강후기
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
>> 모바일 제과후기 최*지 92 2026.05.29 14:50
291 모바일 한식반후기 임미숙 50 2026.05.19 13:01
290 모바일 한식반 후기 박ᆢ 16 2026.05.19 12:59
289 모바일 한식반후기 김영희 22 2026.05.19 12:58
288 모바일 헤어반 후기 ** 38 2026.05.12 14:15
287 모바일 한식반 후기 손보민 32 2026.05.11 09:03
286 모바일 한식반후기 이** 17 2026.05.11 09:02
285 ITQ 수강후기 R@@DGE 80 2026.05.06 09:22
284 ITQ 수강후기 김*란 22 2026.05.06 09:11
283 ITQ반 수강후기 이** 23 2026.05.06 09:09
282 itq 수강후기 **** 21 2026.05.06 09:08
281 ITQ 마스터 수강후기 고*희 17 2026.05.06 09:07
280 모바일 네일 수강 후기 정** 46 2026.05.04 09:26
279 모바일 네일자격증반 후기 김*은 41 2026.05.04 09:20
278 모바일 네일아트 자격증반 후기 바구닝 21 2026.05.04 09:19
277 컴활2급 곽** 81 2026.04.21 09:11
276 컴활2급 필기&실기 윤주경 34 2026.04.21 09:05
275 컴활 수강 후기 김*은 27 2026.04.21 09:02
274 모바일 바리스타 수강후기 신*주 111 2026.04.07 09:08
273 모바일 바리스타 수강후기 신*주 31 2026.04.07 09:0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