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- 수강후기
제과후기
제빵 수업 끝내고 제과도 이어서 같은 강사님께 수업들었습니다.
단순히 시험 후 자격증 취득뿐 아니라 실전에서도 적용할 수 있는
팁들을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.
구미 일타강사님입니다.
단순히 시험 후 자격증 취득뿐 아니라 실전에서도 적용할 수 있는
팁들을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.
구미 일타강사님입니다.
댓글 0개
| 엮인글 0개
292개(1/15페이지)
| 번호 | 제목 | 글쓴이 | 조회 | 날짜 |
|---|---|---|---|---|
| >> |
제과후기
|
최*지 | 92 | 2026.05.29 14:50 |
| 291 |
한식반후기
|
임미숙 | 50 | 2026.05.19 13:01 |
| 290 |
한식반 후기
|
박ᆢ | 16 | 2026.05.19 12:59 |
| 289 |
한식반후기
|
김영희 | 22 | 2026.05.19 12:58 |
| 288 |
헤어반 후기
|
** | 38 | 2026.05.12 14:15 |
| 287 |
한식반 후기
|
손보민 | 32 | 2026.05.11 09:03 |
| 286 |
한식반후기
|
이** | 17 | 2026.05.11 09:02 |
| 285 | ITQ 수강후기 | R@@DGE | 80 | 2026.05.06 09:22 |
| 284 | ITQ 수강후기 | 김*란 | 22 | 2026.05.06 09:11 |
| 283 | ITQ반 수강후기 | 이** | 23 | 2026.05.06 09:09 |
| 282 | itq 수강후기 | **** | 21 | 2026.05.06 09:08 |
| 281 | ITQ 마스터 수강후기 | 고*희 | 17 | 2026.05.06 09:07 |
| 280 |
네일 수강 후기
|
정** | 46 | 2026.05.04 09:26 |
| 279 |
네일자격증반 후기
|
김*은 | 41 | 2026.05.04 09:20 |
| 278 |
네일아트 자격증반 후기
|
바구닝 | 21 | 2026.05.04 09:19 |
| 277 | 컴활2급 | 곽** | 81 | 2026.04.21 09:11 |
| 276 | 컴활2급 필기&실기 | 윤주경 | 34 | 2026.04.21 09:05 |
| 275 | 컴활 수강 후기 | 김*은 | 27 | 2026.04.21 09:02 |
| 274 |
바리스타 수강후기
|
신*주 | 111 | 2026.04.07 09:08 |
| 273 |
바리스타 수강후기
|
신*주 | 31 | 2026.04.07 09:07 |
인쇄
스크랩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