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식반 후기

천송이 | 2026.05.19 13:01 | 조회 61
안녕하세요^^~ 한달동안 너무 잼있구 행복했어용!!!
선생님 그동안 고생 너무 많이 하셨구요
최고의 쌤이였어용!!! 많이 보고 싶을꺼예요~~~
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
33개(1/2페이지)
후기게시판
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
>> 모바일 한식반 후기 천송이 61 2026.05.19 13:01
32 컴활 2급 실기&필기 위*현 84 2026.04.21 09:10
31 모바일 바리스타반 수강후기 김인경 65 2026.04.07 09:05
30 모바일 한식조리반 후기 김** 90 2026.03.20 09:08
29 모바일 바리스타2급 김** 105 2026.03.03 09:28
28 모바일 커피바리스타 Ssong 46 2026.03.03 09:18
27 모바일 커피빈 후기 비밀글 Ergashevakamola 0 2026.01.26 11:18
26 모바일 커피바리스타 로즈마리 354 2025.12.22 09:21
25 모바일 커피바리스타 로즈마리 64 2025.12.22 09:19
24 모바일 커피바리스타 로즈마리 67 2025.12.22 09:19
23 모바일 한식조리기능사 박영선 495 2025.10.16 13:04
22 컴퓨터활용능력2급 필기+실기 수강후기 **숙 276 2025.09.23 09:03
21 ITQ수강후기 최** 368 2025.08.06 09:04
20 ITQ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마스터 과정 김*남 242 2025.08.06 08:59
19 모바일 수강후기 김지애 270 2025.07.28 13:57
18 수강후기 박** 315 2025.07.10 10:57
17 모바일 수강후기 문소라 293 2025.06.19 09:06
16 모바일 양식과정 후기 lim 225 2025.06.19 09:02
15 모바일 자격증은 확실 히따게해주는학교 쿠쿠 253 2025.06.19 09:01
14 모바일 양식과정 굿굿!! 2뿌니 219 2025.06.19 09: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