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식반 후기
안녕하세요^^~ 한달동안 너무 잼있구 행복했어용!!!
선생님 그동안 고생 너무 많이 하셨구요
최고의 쌤이였어용!!! 많이 보고 싶을꺼예요~~~
선생님 그동안 고생 너무 많이 하셨구요
최고의 쌤이였어용!!! 많이 보고 싶을꺼예요~~~
댓글 0개
| 엮인글 0개
33개(1/2페이지)
| 번호 | 제목 | 글쓴이 | 조회 | 날짜 |
|---|---|---|---|---|
| >> |
한식반 후기
|
천송이 | 61 | 2026.05.19 13:01 |
| 32 | 컴활 2급 실기&필기 | 위*현 | 84 | 2026.04.21 09:10 |
| 31 |
바리스타반 수강후기
|
김인경 | 65 | 2026.04.07 09:05 |
| 30 |
한식조리반 후기
|
김** | 90 | 2026.03.20 09:08 |
| 29 |
바리스타2급
|
김** | 105 | 2026.03.03 09:28 |
| 28 |
커피바리스타
|
Ssong | 46 | 2026.03.03 09:18 |
| 27 |
커피빈 후기
|
Ergashevakamola | 0 | 2026.01.26 11:18 |
| 26 |
커피바리스타
|
로즈마리 | 354 | 2025.12.22 09:21 |
| 25 |
커피바리스타
|
로즈마리 | 64 | 2025.12.22 09:19 |
| 24 |
커피바리스타
|
로즈마리 | 67 | 2025.12.22 09:19 |
| 23 |
한식조리기능사
|
박영선 | 495 | 2025.10.16 13:04 |
| 22 | 컴퓨터활용능력2급 필기+실기 수강후기 | **숙 | 276 | 2025.09.23 09:03 |
| 21 | ITQ수강후기 | 최** | 368 | 2025.08.06 09:04 |
| 20 | ITQ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마스터 과정 | 김*남 | 242 | 2025.08.06 08:59 |
| 19 |
수강후기
|
김지애 | 270 | 2025.07.28 13:57 |
| 18 | 수강후기 | 박** | 315 | 2025.07.10 10:57 |
| 17 |
수강후기
|
문소라 | 293 | 2025.06.19 09:06 |
| 16 |
양식과정 후기
|
lim | 225 | 2025.06.19 09:02 |
| 15 |
자격증은 확실 히따게해주는학교
|
쿠쿠 | 253 | 2025.06.19 09:01 |
| 14 |
양식과정 굿굿!!
|
2뿌니 | 219 | 2025.06.19 09:00 |
인쇄
스크랩






